특허받은 맑은한약

365일 가치한의원

가치한의원의 3가지 핵심 가치

가치한의원의 핵심 가치 3가지는 송현종 박사, 맑은한약, 그리고 의료진과 365일 소통하는 채널입니다.
송현종 박사
어릴 때부터 허약 체질이었던 송현종 박사는 태열, 천식, 비염, 소화장애, 식욕부진으로 힘든 시절을 보냈습니다. 특히 아토피가 극심하여, 유명하다는 병원들을 다녔지만 큰 차도가 없었습니다. 이런 이유로 한의사가 되었습니다. 오랜 고생 끝에 체질을 개선하고, 아토피를 치료하는데 성공하였습니다. # 치료 스토리를 확인해보세요 >
특허받은 맑은한약
가치한의원은 특허받은 증류한약 제조방법 및 탕전설비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1997년부터 연구와 노하우를 담겨있는 맑은한약은 쓴맛이 없고 투명합니다. 2023년까지 누적 1천만 팩 이상 처방된 맑은한약은 아기와 임산부는 물론, 남녀노소 모두에게 안전성과 유효성을 입증하였습니다.
의료진과 365일 소통하는 채널
의료진에게 1:1 문의가 가능한 채널을 365일 운영합니다. 신속한 소통으로 환자의 불편함을 해결하고, 병의 심화 및 재발을 줄이며, 치료율을 높이는데 도움이 됩니다. 의료진은 꼼꼼하게 묻고, 차분하게 듣습니다. 개인별 원인을 파악하는 맞춤 치료를 위해 의료진과 자주 소통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0세~100세까지 1만 명 이상, 약 200가지 증상을 상담했습니다. 365일 매일매일 상담이 진행되어, 총 문의와 답변 수가 10만 건을 넘었습니다.

가치한의원의 목표

관계
가치한의원은 의료진과 환자의 관계를 '바쁜 의사 & 불안한 환자'에서 '1:1 건강코치 & 불안함을 해결한 환자'로 재정의합니다. 가치한의원은 의료진과 환자의 소통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예방
가치한의원은 가장 불편한 질병을 치료하기 위해서, 하나의 작은 증상도 놓치지 않고 진료합니다. 초기에 발견된 증상까지 세심하게 치료하여 미래의 중병으로 진행되지 않도록 예방합니다. 치료의 목표는 미래의 큰 병을 예방하는 것이므로, 치료 후에도 지속적인 관리를 돕습니다.
희망
가치한의원에서 당신의 몸과 마음에 긍정적인 에너지가 채워지길 바랍니다. 가치한의원의 참된 의료가 여러분의 삶에 더 빛나는 가치를 더하면 좋겠습니다. 내 몸에 대한 긍정적인 생각을 가지고, 한걸음 한걸음 나아가시길 희망합니다.

가치한의원이 추구하는 가치

당신의 몸은 그럴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불편함을 모두 알려주세요. 작은 불안감까지 공유해 주세요. 당신을 아끼고, 소중히 다루어 주세요. 건강에 대한 부정적인 생각들이, 내 몸에 가치를 더하는 생각들로 바뀌는 것이 치료의 시작입니다.
먼저 당신의 가치를 묻습니다.
권해드린 음식이 입맛에 맞지 않거나, 바쁜 일정으로 몸을 챙길 시간이 없을 수 있습니다. 지금 당신에게 중요한 가치를 먼저 이해하겠습니다. 그 가치를 소중히 여기고, 존중하는 것도 치료의 과정입니다.
내 몸에 가치를 더하다.
당신은 더 건강해질 가치가 있는 사람입니다. 몸과 마음의 건강함으로 당신의 가치를 유지하고 더해나가길 바랍니다. 내 몸에 가치를 더하는 방법을 찾는다면, 가치한의원이 언제나 함께 하겠습니다.

언제나 소통하는 가치한의원입니다.

365일 카톡으로 상담 및 예약이 가능합니다. 24시간 문의를 남겨놓으시면, 가능한 시간에 연락드리겠습니다.